레드페이스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위해 등산화, 배낭 등 관련 용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2015년 F/W 신상품 ‘콘트라 레오 등산화’는 남녀 공용의 로우컷 등산화로 가벼운 트레킹에 적합해 등산용품에 대해 부담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부틸 고무를 사용하여 적당한 강도와 점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이 마찰력을 높여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안정감 있게 발걸음을 지지해준다.
또 온도 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적합한 가을 의류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콘트라 엑스 네오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를 적용해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하고 완벽한 투습성까지 갖춰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올 가을 첫 출시된 ‘윈드 플렉스 재킷’도 파격가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윈드 플렉스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가벼운 바람막이용 소재로 매우 얇은 원사로 제작돼 터치감과 방풍, 투습 기능이 매우 우수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선물 받은 아웃도어 용품으로 인해 새로운 취미를 갖게 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레드페이스의 추석 연휴 프로모션을 통해 주변에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