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식이섬유워터 글램의 온라인 콘텐츠를 현대약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식이섬유 음료 글램은 애프터스쿨 나나가 모델로 활동중인 브랜드로 부담 없는 칼로리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몸매관리에 민감한 여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식이섬유워터 글램의 온라인 콘텐츠는 ‘글램스타일’이란 콘셉으로 만들어졌다. ‘글램스타일’이란 몸매와 스타일에 관심이 높지만 부담되는 시간과 비용으로 관리와 운동을 하기 힘든 20대 여성들이 글램으로 원하는 몸매와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는 대학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소인 키위프로덕션의 학생들과의 제작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주요 타겟들에게 브랜드메시지와 유머러스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총 6개의 콘텐츠로 구성되어있다.
글램 홈페이지 채널 등을 통해 ‘글램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온라인 콘텐츠 공개를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김성훈 팀장은 "글램과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집단이 만난 이번 온라인 영상을 통해 글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몸매와 스타일을 충족 시킬 수 있는 식이섬유워터 글램만의 브랜드 메시지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몸매와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글램스타일’의 다양한 콘셉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한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