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사진=스카이프 홈페이지)
스카이프 오류에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1일 현재 스카이프의 일시적인 시스템 장애로 인해 클라이언트 로그인 시 온라인 상태로 표시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
이에 스카이프 측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불가 오류 현상에 대해 공지했다.
스카이프 측은 “본사 개발팀을 통해 해당 오류사항에 대해 확인작업을 진행 중이다”며 “해당 문제와 오류가 빠르게 수정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류가 수정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카이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고 있는 무료 VoIP(인터넷전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나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 등 모바일 기기로 음성은 물론 영상과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