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 NCSI 아웃도어의류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5-09-23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영원아웃도어)
(사진제공=영원아웃도어)
국내에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2015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2년 연속으로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면대면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평가한 만족지수다.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의 시상이 신설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를 적용하여 국가대표 야외훈련에도 활용되는 ’VX재킷’을 비롯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초경량 등산화의 트렌드를 몰고 온 ‘다이나믹 하이킹’,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및 데일리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영원아웃도어는 업계 최초로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의류부문 공식후원사 선정 및 2020년까지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으로 노스페이스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다시 탐험 속으로’ 바이럴 캠페인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뉴욕페스티벌, 깐느 광고제,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및 부산국제광고제 등 유수의 국제광고제를 석권하며 창의적인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1997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2003년부터 현재까지 13년 연속으로 국내 아웃도어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노스페이스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탐험’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27,000
    • -0.34%
    • 이더리움
    • 4,744,000
    • +3.33%
    • 비트코인 캐시
    • 707,500
    • +4.97%
    • 리플
    • 2,053
    • -0.19%
    • 솔라나
    • 355,700
    • +0.48%
    • 에이다
    • 1,495
    • +6.03%
    • 이오스
    • 1,068
    • +3.69%
    • 트론
    • 296
    • +4.96%
    • 스텔라루멘
    • 687
    • +44.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4.7%
    • 체인링크
    • 24,410
    • +12.38%
    • 샌드박스
    • 606
    • +19.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