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B2블록 일대 총 307가구로 공급될 예정인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난 13일과 20일 별내역과 로데오거리 일대 길거리 청소를 하며 거리 미화활동(클린캠페인)을 펼쳤다.
거리에 현수막을 무분별하게 거치하거나 홍보물을 마구잡이로 나눠주는 방식 대신,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의 상징 색인 보라색 티셔츠를 맞춰 입은 직원들이 쓰레기를 줍는 모습에 지역민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지난 21일에 이어 23일, 25일 등 총 3회에 걸쳐 등하굣길 안전지킴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분양대행사 엠비앤홀딩스 이은 본부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면서 동시에 홍보효과를 이끌 수 있는 방법으로 클린캠페인과 하교길 안전지킴이를 실시하게 됐다”며 “별내신도시 최초의 전세대 테라스하우스로 새로운 주거 프리미엄을 주도할 단지인 만큼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선행 활동을 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현재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별내 효성해링턴 코트’는 별내지구 B2블록 일대 위치하며 지하 1층, 지상 4층, 18개 동으로 이뤄진다. 총 307세대 모두가 전용 84㎡ 단일면적이며 총 8개(A~H)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수요자들의 층별 선택 청약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 분양홍보관(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006-3번지 이레타워 7층)을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내 10월 중 개관을 앞두고 있다.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