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2016년형 '딤채 마망' 신규 TV광고 방영

입력 2015-10-01 09: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유위니아 2016년형 '딤채 마망' 신규 TV광고 화면(사진=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 2016년형 '딤채 마망' 신규 TV광고 화면(사진=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의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패션화보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 구성과 편집을 통해 딤채 마망의 디자인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딤채 마망 컬러를 입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는 광고는 두 개의 화면으로 분할되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한 쪽 화면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로맨틱레드, 파스텔블루, 크림화이트 3가지 색상의 딤채 마망이 순차적으로 보여지고, 다른 화면에는 딤채 마망에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식자재와 이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등을 표현했다.

딤채 마망 TV광고는 공중파ㆍ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대유위니아 유튜브 스토리 페이지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는 딤채 마망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이미지를 전하고자 화면 분할 등의 다양한 광고 기법을 활용했다”며 “김치냉장고 본연의 기능 이 외에 디자인적 요소까지 완벽하게 갖춘 딤채 마망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딤채 마망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곡선 디자인을 현대적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파스텔블루, 로맨틱레드, 크림화이트 3가지 색상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젊은 감각까지 가미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09: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30,000
    • -1.07%
    • 이더리움
    • 4,627,000
    • -3.08%
    • 비트코인 캐시
    • 705,500
    • -2.01%
    • 리플
    • 1,941
    • -4.53%
    • 솔라나
    • 346,800
    • -3.32%
    • 에이다
    • 1,391
    • -6.33%
    • 이오스
    • 1,138
    • +5.18%
    • 트론
    • 287
    • -4.01%
    • 스텔라루멘
    • 724
    • +4.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950
    • -3.6%
    • 체인링크
    • 24,980
    • -0.95%
    • 샌드박스
    • 1,036
    • +6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