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樂star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

입력 2015-10-02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KB국민은행)
(사진=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2일 여의도 본점에서‘KB 樂star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 樂star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는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은 '참신성'이었다.

공모 접수는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24일까지 이뤄졌으며, 신청건수는 총 347건이었다.

이번 공모전은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20~30대 Youth고객 대상 신상품 및 서비스 아이디어, 공유가치창출(CSV)을 위한 금융마케팅 아이디어 등 세 가지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대상은 금융투자와 자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20~30대 Youth 고객을 위한 신상품 (작품명: 반짝 반짝 작은 별)을 제안한 양지훈, 김종천, 박혜린 학생이 선정됐다.

이밖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 등 총 10팀이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상 및 최우수상 팀의 아이디어 발표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임직원들과 학생들이 함께 토론하는 등 Youth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수상자에게는 총 26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KB국민은행 신입행원 공채 시 서류전형 면제 기회가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대한 실무에 반영할 예정이다”며“KB 樂star 마케팅 아이디어 챌린지를 통해 미래의 마케터들이 본인의 꿈과 목표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937,000
    • +3.5%
    • 이더리움
    • 2,834,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481,800
    • -0.56%
    • 리플
    • 3,453
    • +3.2%
    • 솔라나
    • 196,300
    • +8.39%
    • 에이다
    • 1,078
    • +3.36%
    • 이오스
    • 744
    • +2.9%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5%
    • 체인링크
    • 20,100
    • +4.96%
    • 샌드박스
    • 419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