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스탁' 선정 브랜드가치 국내 7위

입력 2015-10-04 12: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4일 브랜드 전문조사기관인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올해 3분기 국내 100대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신한카드는 지난 2분기 대비 1단계 상승한 7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금융권에서는 KB국민은행(전체 6위)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브랜드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측은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상승 요인으로 문화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2030세대와의 소통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올들어 신한카드는 인디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인 ‘그레이트 루키’, 청춘 지식 콘서트인 ‘그레이트 토크 인터러뱅’ 등 일관된 컨셉으로 꾸준하게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왔다.

또 최근 사단법인 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 주최 ‘대한민국 SNS 대상’ 어워드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것 역시 브랜드 가치 상승에 상당부분 기여한 것으로 자체분석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스폰서로서 부산을 찾은 영화제 관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도 성공리에 진행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그레이트 컴퍼니(Great Company) 도약을 위해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판단하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것이 금융권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로 나타난 것 같다”면서 “ 향후 미래고객인 2030세대과의 소통을 위해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91,000
    • -0.96%
    • 이더리움
    • 4,616,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757,500
    • +9.7%
    • 리플
    • 2,206
    • +13.01%
    • 솔라나
    • 354,000
    • -1.99%
    • 에이다
    • 1,530
    • +24.19%
    • 이오스
    • 1,087
    • +13.35%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20
    • +52.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600
    • +4.84%
    • 체인링크
    • 23,350
    • +10.4%
    • 샌드박스
    • 540
    • +9.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