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만 중국 직구족 공략 나선 토니모리, “중국 내 1위 한국 브랜드 목표”

입력 2015-10-06 14: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토니모리 베이징 1호점 매장 전경.(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 베이징 1호점 매장 전경.(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최근 한양하이타오와 중국 직구 채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계약을 통해 1800만명에 달하는 중국 직구족들은 한양하이타오와 호남해피타오바오커뮤니케이션유한공사가 공동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을 통해서 토니모리의 정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하이타오닷컴은 지난 8월 26일 모바일앱 서비스를 베타 오픈, 9월 8일부터는 하이타오글로벌 웹 버전 서비스를 시작함으로써 한류관을 통한 본격적인 한국화장품 판매를 시작했다.

토니모리와 한양하이타오는 각사의 자원을 활용하여 토니모리를 중국 내 1위 한국 화장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협력방안을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 한양하이타오는 중국 내 동시간 시청률 1위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인 “사면 살수록 즐겁다(越淘越?心/위에타오위에카이신)” 등 호남위성TV의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해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타오닷컴의 마케팅 채널로 협력관계에 있는 유쿠, 투도우, 아이치이, 큐큐 등 30여개협력사를 통한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이타오 글로벌 한류관에 합류함으로써 제1의 한국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43,000
    • +0.28%
    • 이더리움
    • 4,719,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2.33%
    • 리플
    • 2,008
    • -6.3%
    • 솔라나
    • 353,400
    • -0.79%
    • 에이다
    • 1,458
    • -3.25%
    • 이오스
    • 1,191
    • +11.1%
    • 트론
    • 299
    • +3.1%
    • 스텔라루멘
    • 793
    • +28.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00
    • -1.3%
    • 체인링크
    • 24,230
    • +3.41%
    • 샌드박스
    • 851
    • +5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