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위스키 명가 골든블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수여하는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위스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그 해 각 부문별로 국내 소비자에게 노출된 모든 브랜드 중 인지도, 매출 상승폭, 시장 안착 성공여부 등을 고려해 후보를 뽑은 뒤 소비자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올해는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면접을 통해 약 212만명의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중심 브랜드이자 국내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한 해를 빛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