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그룹 판매의 60%를 차지하는 폭스바겐 브랜드 승용차 부문은 13일(현지시간) 대대적인 친환경차 전략 수정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디젤 차량에 치우쳤던 사업의 무게 중심을 전기자동차(EV) 개발로 옮긴다는 계획입니다.
폭스바겐그룹 판매의 60%를 차지하는 폭스바겐 브랜드 승용차 부문은 13일(현지시간) 대대적인 친환경차 전략 수정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그동안 디젤 차량에 치우쳤던 사업의 무게 중심을 전기자동차(EV) 개발로 옮긴다는 계획입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