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빈티지 콘셉트의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메트(LAMATT)가 FW시즌을 맞이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FOR MY MUSE' 이벤트를 진행한다. 60년대 빈티지의 아이콘, 에디 세즈윅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는 라메트 가방을 친구에게 소개하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라메트 공식 인스타그램(@lamatt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나의 스타일 뮤즈인 친구에게 라메트 가방을 캡쳐 한 후 나의 스타일 뮤즈를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시에는 #LAMATT #LAMATTlikeher #나의뮤즈 #라메트 #라메트가방 해시태그와 라메트 공식계정인 @lamatt_official 태그를 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라메트의 베스트 컬렉션 핸드백과 지갑,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메트는 세련되고 감각있는 2030여성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로, 최근 세계적인 모델 아리조나 뮤즈를 2015 FW시즌 퍼스트 뮤즈로 발탁하며 큰 화제가 됐다. 라메트의 FW시즌은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도시적이고 시크한 라이프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고급스러운 빈티지 콘셉트를 통해 독특한 디자인에 웨어러블한 제품을 선보이며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