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PB고객을 대상으로 ‘GOLD&WISE 자산관리 세미나 전국투어’를 전국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GOLD&WISE 자산관리 세미나 전국투어는 28일 서울(W서울워커힐호텔)을 시작으로 29일 부산(롯데호텔), 4월 11일 대구(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리며, 매회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글로벌 주식동향 및 해외 뮤추얼 펀드 운용방안에 대한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으로, 최근 주식시장의 주요 이슈들을 점검하고 시장동향 및 올해 시장에 대한 전망, 저금리시대 자산배분의 중요성, 투자성향별 분산투자 방안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SBS 라디오 진행자 김미경 씨가 ‘풍요로운 인생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한편 세미나 시작에 앞서 행사장에서는 국민은행 GOLD&WISE 전문가 그룹이 PB고객들의 주 관심사인 금융상품, 부동산, 세무 등 자산관리와 관련한 개별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세미나 참가 고객들을 위해 가나아트갤러리와 함께 국내 유망작가의 미술품 전시 이벤트와 현장 경매를 진행하는데, 경매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 전액은 자선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문가의 강연 뿐 아니라, 직접적인 개별 상담도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자산관리와 관련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주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