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스카이는 ‘A/S 고객만족도 1위’달성과 고객편의 극대화를 위해 스카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을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변경된 시간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2시로 기존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보다 1시간 늦게 오픈하고, 1시간 늦게 문을 닫는다.
팬택계열에서는 지난 주 시범실시 기간을 거쳐 이번 주부터 전국 116개 스카이 서비스센터에서 이 같은 변경된 시간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변경으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은 평일에도 퇴근 혹은 방과 후에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직 서비스 시간 변경 사실 에 관한 공지를 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당직자를 배치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팬택계열 CS 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주 사용고객인 직장인 및 학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을 변경했다”면서 “스카이 A/S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고객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