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웹젠은 신규 채용사이트를 개설하고 2015년도 경력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웹젠의 이번 공개 채용은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기획, 국내사업, 해외사업, 글로벌사업, 웹서비스, DB, 플랫폼개발, QA, 개발PM 등 총 10개 부문이다. 경력사원 모집 분야는 국내사업, 해외사업, 로컬라이징, 서버, 클라이언트, 기획, UI, 웹서비스, DB, 플랫폼개발, 게임운영, 게임QA, 법무 등 총 13개 직무에 대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경력과 신입 공개채용 모두 나이,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지원 희망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https://webzen.recruiter.co.kr)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웹젠의 올 하반기 공개채용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m)와 채용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