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행사, 백화점 정기세일, 신세계 여주 파주 아울렛 해외 브랜드 세일, 현대백화점ㆍ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이디야ㆍ딘타이펑 문화 이벤트, 현대백화점 키덜트 페어

입력 2015-10-15 17: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8일까지 11층 하늘정원에서 '프리미엄 키덜트(Kidult)& 하비(Hobby)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드론, 헬리캠, 피규어, 전동킥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전시되며, 방문한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8일까지 11층 하늘정원에서 '프리미엄 키덜트(Kidult)& 하비(Hobby)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드론, 헬리캠, 피규어, 전동킥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전시되며, 방문한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키덜트 하비 페어=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무역센터점 옥상 하늘정원에서 프리미엄 키덜트·하비 페어를 진행한다. 진열된 품목만 130여 개로 백화점서 진행한 키덜트 페어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이번 페어는 △드론존 △레이싱존 △RC존 △피규어존 등 다양한 키덜트 상품에 대한 체험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각 체험존에는 각 제품에 대한 전문가가 상주해 사용법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드론존에서는 3DR, DJI 등 실제 방송 촬영용으로도 사용되는 전문가급의 촬영용 드론부터 손바닥 만한 소형 드론까지 직접 조정해볼 수 있다. 전문가급 브랜드인 3DR에서는 가상 현실 기기인 '3D 시뮬레이터'를 운영해 드론을 직접 조정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이밖에 RC존에서는 소형카, 보트, 트럭 등 다양한 RC기기들을 직접 조정 가능하고, 피규어존에서는 어벤져스, 베트맨 등 피규어와 캡틴아메리타 방패 모형 보조배터리, 아이언맨 모형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아울러 어린이 고객을 위한 솜사탕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행사장에서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정품 전동 외발휠 1명, 투휠 보드 1명, 물병 50병 등을 증정한다.

◇이디야, 컬쳐 로스팅 문화 이벤트=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이달 개봉 예정인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에 따르 면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컬쳐 로스팅’ 이벤트는 다양한 영화와 공연, 전시 등 생활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문 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금번 ‘컬쳐 로스팅’은 연말을 맞아 개봉하는 드라마 장르 의 한국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를 선정했다.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올 가을 출시된 이디야커피의 신메뉴를 맞히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정답자 중 총 200명에게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딘타이펑, 연극 관람권 증정 문화 이벤트= 딘타이펑 코리아가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가을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문화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딘타이펑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딘타이펑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intaipeong)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를 관람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딘타이펑이 문화이벤트로 준비한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는 대통령 취임 특사로 풀려난 도둑들이 미술관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에피소드를 다룬 풍자극이다. 특히 이 연극은 사회적 이슈를 실시간으로 극에 반영해 매회 다른 디테일을 선보이는 등 재미와 관객과의 소통두 가지 모두를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대형마트3사)
(사진=대형마트3사)

◇10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행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휴무일은 매달 둘째ㆍ넷째 수요일에 쉬거나, 매달 둘째ㆍ넷째 일요일에 쉬거나, 매장별로 정해진 날짜에 쉰다. 매달 둘째와 넷째 일요일에 쉬는 매장이 제일 많으며, 비중은 60% 달한다.

18일 일요일은 지역별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 행사로 휴무일을 셋째주로 미룬 경우가 많아 확인이 꼭 필요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1일까지 서울역, 잠실점 등 전국 109개 점포에서 미국산 활 로브스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브스터는 미국 동부 연안에서 어획 후 살아있는 상태로 항공 직송됐으며, 롯데·신한·KB국민·우리카드로 결제시 1마리(450g 내외)당 998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달 28일까지 다양한 와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영등포점, 합정점, 월드컵점, 잠실점 등 40개 점포에 한해 약 300여 종의 와인을 40~70% 할인해 판매하는 ‘와인장터’를 진행한다.

보르도 1등급 그랑크뤼 등 프리미엄 와인 을 40~70% 할인 판매하고, 약 300여 종의 와인을 4900원부터 60만원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기간 동안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사진=한화그룹 공식 홈페이지)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기간 동안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사진=한화그룹 공식 홈페이지)

◇갤러리아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참여브랜드는 돌체앤가바나, 몽클레르, 겐조, 아르마니꼴레지오니, 무스너클 등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40~60% 할인에 들어가는 이월상품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16일 단 하루 동안 발리 10% 브랜드 데이, 같은 날부터 18일까지 필그림, 스톤헨지 이월전을 루이까또즈와 질스튜어트 등이 참여하는 스카프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리복 이월 겨울패딩 60%특가전과 클럽모나코, DKNY, 시리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남성 컨템포러리 가을ㆍ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16일부터 22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가을 트래킹 대전’이라는 타이틀 하에 컬럼비아, K2, 노스페이스, 네파, 아이더 등이 참여한 인기 상품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해외 브랜드 특별전= 사이먼 여주·파주 프리 미엄 아울렛은 오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100여개의 해외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 하는 ‘해외 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16일부터 22일까지는 아르마니, 발리, 발망, 마크 제이콥스 등이 참여하는 ‘유러피안 패션 위크(European Fashion Week)’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2013년 가을·겨울 엠포 리오 아르마니 상품을 기존 70%에서 80%로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고 보기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해 선보인다. 발리는 기존 40% 할인하던 2014년 봄·여름 상품을 각 60% 할인하며,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과 2015년 봄·여름 상품을 40% 할인해 판매 한다. 블러스 플러스는 2014년 봄·여름과 가을·겨울 상품을 각 50~60, 40~50% 할인율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본더스타일이 페라가모 브랜드 제품을 기존 25% 할인율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제공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프로엔자슐러 가방 과 지방시 안티고나 제품을 50%까지 할인율을 높여 선보인다. 발망에서는 발망·릭오웬스·꼼데가르송 브랜드 제품을 기존 50·60%에서 60·70%로 할인율을 높였으며, 마크 제이콥스는 2014년 가을·겨울 전품목을 60% 할인한다.

또한, 23일부터 11월 1일일까지는 브룩스브라더스, DKNY, 코치, 폴로 랄프로렌 등이 참여하는 ‘아메리칸 패션 위크’가 진행돼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미국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브룩스 브라더스가 코트와 수트 상품을 10% 추가 할인하고, 2·3개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DKNY는 2014년 가을 상품을 기존 50%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선보이고, 2013~2014년 가을·겨울 상품은 5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는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을 40% 할인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니트와 남방은 25% 추가 할인해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가 기존 20~50% 할인율에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폴로 랄프로렌은 3·5 품목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하고, 캘빈클라인 진스는 30~70% 할인과 더불어 3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투미는 기존에 50% 할인해 판매하던 티텍 전품목을 30% 추가 할인한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百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百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백화점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00억 규모 의류·잡화 특별전, 가전제품 초특가전, 주요 점포 현대백화점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등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900억 규모의 ‘의류·잡화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올 겨울 신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지난해 이월 상품을 50~80%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올 겨울 신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 압구정본점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모피 특별전’을 진행해 인기 모피의 올 겨울 신상품을 4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근화모피 블랙 메일 트리밍 하프코트 320만원 (정상가 640만원), 성진모피 블랙그라마 휘메일 코트 495만원(정상가 990만원), 마리엘렌 밍크하프코트 470만원(정상가 940만원) 등이다.

또 폴스미스, 란스미어, 듀퐁 등 기존 세일에 참여하지 않았던 60개의 남성복 브랜드가 참여하는 ‘남성복 프리 윈터 페어’를 진행해, 브랜드별로 올 겨울 아우터 신상품을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 해당 금액의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압구정본점에서는 ‘남성·수입 컨템포러리 초대전’을 진행해 쟈딕앤볼테르, 듀퐁 등 인기 수입 브랜드를 30~50% 할인 판매하며, 신촌점에서는 ‘여성 의류 특가전’을 진행해 엠씨, 크레송 등 브랜드를 70~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전제품 초특가전’도 진행해 삼성·LG 등 대형 가전제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필립스, 테팔, 쿠쿠, 키친에이드 등 소형 가전제품도 30~50%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 65형 LED TV 200만원, LG 65형 LED TV 220만원 등이다. 또 애플의 맥북 노트 구매시에는 10~1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삼성, LG 애플(PC), 캐논 등 가전 제품을 100, 200, 300, 500, 1000만원 이상 구매시에 5, 10, 15, 25, 20만원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킨텍스서 롯데판 블랙브라이데이= 롯데백화점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1일부터 14일까지 범국가적인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이후 롯데백화점과 롯데하이마트, 롯데마트(토이저러스) 등이 연합해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롯데백화점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세일 확대, 노마진 상품 기획 등 다양한 파격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롯데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소비 활성화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7월 협력사 재고 소진과 내수 활성화를 목적으로 킨텍스에서 대형 대관 행사를 진행해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행사 나흘간 방문객만 100만명, 매출은 당초 목표대비 2배 이상 높은 130억원으로 역대 단일 행사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당시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전체 고객 중 신규 고객이 20% 이상을 차지해 고객 창출 효과가 높았고, 인당 구매액은 평균 대비 30% 이상 높은 28만원으로 나타났다.

▲롯데판 블랙 프라이데이의 주요 상품군별 할인율과 대표 한정 상품.(사진=롯데백화점)
▲롯데판 블랙 프라이데이의 주요 상품군별 할인율과 대표 한정 상품.(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에는 1만 3000㎡(약 4000평) 규모의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 360여개 브랜드, 500억원 물량을 준비했다. 준비 물량은 7월 행사 대비 2배 이상 많은 수준으로, 여성·남성패션, 잡화, 레저·스포츠, 해외명품(병행수입)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패션 상품의 경우,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앞서 패딩, 코트, 모피, 부츠 등 겨울 상품의 비중을 60% 이상으로 높였다. 행사 마진은 기존 대비 많게는 6%포인트까지 낮게 책정해 협력사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 초특가 행사를 확대해 진행한다. TV 냉장고 청소기 등 인기 가전을 온라인몰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행사에는 전체 물량을 40% 가량 늘리고, 10~50% 할인 판매한다.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몰리는 특성을 감안해 국내 최대 완구 전문점인 ‘토이저러스’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최근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터닝메카드’ 완구를 일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레고 또봇 등 인기 완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에트로 멀버리 마이클코어스 등의 유명 명품브랜드의 병행수입 제품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에트로ㆍ멀버리 핸드백을 각 68만 3000원, 39만 8000원에 판매하며,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백팩은 17만 3000원에 만날 수 있다.

먹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속초 ‘만석 닭강정’, 오사카 치즈타르트 ‘파블로’, 부산 ‘삼진어묵’ 등 유명 먹거리도 선보이고, 산지 직송 신선 식품도 보강했다. 의성마늘소 한우, 송추가마골 양념육 등 유명 축산물을 정상가 대비 30~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산지 직송한 농산물과 옥돔, 고등어 등 제주 수산물도 시세보다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전·가구, 모피, 해외명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일 오후 2시 행사장 특설무대에서는 조관우, 원미연, 박미경 등 인기 가수의 미니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마트가 가을 와인장터를 열고 다양한 와인을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한다.(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가 가을 와인장터를 열고 다양한 와인을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한다.(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 가을 와인장터= 이마트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가을 와인장터를 열고 최대 88%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미국 컬트 와인 3종을 선보이며, 프랑스 보르도와 부르고뉴 와인의 종류도 대폭 확대했다.

(사진 제공=이마트)
(사진 제공=이마트)

대중적 와인부터 희귀 와인까지 800여종 60만병의 물량을 준비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와인장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작년보다 4개 점포가 늘어난 39개점에서 행사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이번 장터기간 미국 컬트와인 중 로코야, 부켈라, 카디날레 3종을 각 12병씩 수입해 병당 44만 8000원에 판매한다.

미국 컬트 와인이란 1990년대부터 캘리포니아주 나파밸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명품 와인으로, 사전 예약이나 경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어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선 수집 대상이 되곤 했다.

그중에서도 생산량이 극히 적은 희귀 와인들은 메일링 리스트에 이름이 올라야만 구매가 가능해 회원의 사망이나 파산으로 결원이 생기지 않으면 돈이 있어도 구매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마트는 또 올해에는 작년 24가지 였던 부르고뉴 와인을 60가지로 대폭 확대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루이라뚜르 샤블리(정상가 8만원, 60병 한정)를 3만9900원에, G 리니에르-끌로 드라로쉬 그랑크뤼08(정상가 42만4000원, 60병 한정)을 19만원에, 아르망 쥐브리샹 라보생자끄11(정상가 26만1000원, 120병 한정)을 15만원에, AB 꼬르똥 GC 끌로 데 마레쇼드(정상가 30만원, 36병 한정)을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이 빈폴 단독 세일 및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빈폴 단독 세일 및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G마켓)

◇G마켓, 빈폴 리바이스 세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가을 의류 수요가 늘어나는 10월을 맞아 빈폴 단독 세일, 리바이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과 12일부터 18일까지 ‘G마켓X빈폴 슈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빈폴의 6개 브랜드(빈폴맨, 빈폴레이디스, 빈폴아웃도어,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액세서리) 상품을 G마켓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빈폴맨 헤링본 체크 셔츠’는 행사 기간 동안 7만 2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깔끔한 체크 무늬가 들어간 기본 셔츠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걸맞은 ‘빈폴레이디스 체크, 데님셔츠’는 6만 9900원에 선보인다. ‘빈폴아웃도어 남녀 방풍 간절기 재킷’은 10만 6880원에, ‘빈폴액세서리 클래식 체크 메신저백’은 6만 922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추가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G마켓 전 고객에게 빈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상품 결제 완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1월 10일 일괄 지급된다.

19일부터 25일까지는 ‘리바이스’ 공식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데님, 아우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 단독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5 FW 신제품인 ‘WARM JEAN’과 새롭게 정비한 ‘리바이스 여성 데님컬렉션 300, 500, 700 시리즈’를 선보이고, 특히 몸매를 보완해 주는 여성용 청바지 라인 ‘쉐이핑진’ 등 리바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리바이스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지급하며, 리바이스 전 상품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을 G캐시로 제공한다. G캐시는 리바이스 상품 결제완료 후 신청한 고객에게 11월 17일 일괄 지급된다.

▲트레이더스가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 간 이마트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한다.(사진=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트레이더스가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 간 이마트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한다.(사진=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샤오미 최저가 판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업계 처음으로 샤오미 로드쇼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는 12일부터 24일까지 13일 간 이마트 구성점 1층 입구에 6평 규모의 샤오미 전용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동안 일부 유통업체에서 소규모로 샤오미 제품들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단독으로 공간을 마련해 샤오미 브랜드 대전을 선보이는 것은 트레이더스가 처음이다.

이번 로드쇼에는 인기 상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3종을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액션캠, 이어폰, 헤드폰 등 12종류의 다양한 상품을 1만여개 물량으로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와 케이스를 포함해 1만 9800원에 판매하고, 5000mAh 보조배터리는 1만 49800원에, 블루투스 스피커는 3만 2980원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트레이더스가 샤오미 로드쇼를 진행하는 이유는 샤오미 제품들의 국내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대부분의 판매처가 온라인 직구 등으로만 이루어져 오프라인 매장의 필요성이 절실했기 때문이다.

실제 샤오미는 창립한지 5년만에 중국 스마트폰 시장 1위, 세계 스마트폰 시장 5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근 급격한 성장을 해왔고, 신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매진사례를 기록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중국회사가 만든 가전제품을 꺼려하던 국내 소비자들도 샤오미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미밴드 등을 직접 사용해본 뒤 좋은 성능과 저렴한 가격에 마음을 바꿔 적극적인 구매에 나서고 있다.

◇케라시스, 수험생 응원 이벤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대한민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케라시스 레알 쎈 쿨모닝 샴푸, 두피쿨러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 본인 또는 가족이나 지인이 응모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선물을 발송해주는 방식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AK LOVER 페이스북 홈페이지 이벤트 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수험생가족 및 지인의 경우 수험생을 태그해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되고, 수험생 본인일 경우에는 수능 대박 기원 메시지를 남기면 전체응모자중 총 200명을 뽑아 2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200명의 수험생에게는 케라시스 레알 쎈 쿨모닝 샴푸와 두피 쿨러 한 세트를 보내준다.

케라시스 레알 쎈 쿨모닝 샴푸와 두피 쿨러는 멘톨 성분의 초강력 쿨링효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사용시 머리를 맑게 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피 쿨러는 즉각적인 쿨링과 스파클링 두피마사지 기능으로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해 줘 수험생에게 제격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09:1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10,000
    • -4.05%
    • 이더리움
    • 4,778,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3.09%
    • 리플
    • 1,999
    • +1.42%
    • 솔라나
    • 329,900
    • -5.98%
    • 에이다
    • 1,330
    • -6.14%
    • 이오스
    • 1,126
    • -3.18%
    • 트론
    • 274
    • -5.52%
    • 스텔라루멘
    • 675
    • -7.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50
    • -2.34%
    • 체인링크
    • 24,360
    • -2.48%
    • 샌드박스
    • 961
    • -1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