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영양 교육 교재 증정 온라인 이벤트… ‘빅키즈(B.I.G. Kids) 캠페인’ 일환

입력 2015-10-16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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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청과 기업 한국 델몬트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http://www.freshdelmonte.co.kr)가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의 중요성 및 올바른 식습관을 알리는 2015 델몬트 ‘빅키즈(B.I.G. Kids)캠페인’의 일환으로, 영양 교육 교재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몬트가 진행하는 빅키즈(B.I.G. Kids) 캠페인 ‘똑똑 바나나, 쑥쑥 골드파인’ 영양 교육 교재 증정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델몬트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델몬트는 신청자 중 총 100인을 선정해 어린이 영양 교육 교재를 비롯, 문구 세트, 바나나 걸이를 증정한다.

델몬트 ‘빅키즈 캠페인’은 어린이 성장 발달을 돕는 과일 속 풍부한 마이크로 뉴트리언트(micronutrient)인 비타민B6, 베타카로틴, 망간 총 3가지의 작용을 Brain(두뇌발달)의 ‘B’, Immunity(면역력 강화) ‘I’, Growth(신체발달)의 ‘G’에 연계, 각 앞 글자를 딴 캠페인이다.

델몬트는 매년 빅키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과일을 친근하게 느끼고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와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빅키즈 캠페인’은 델몬트와 ‘바른식습관연구소’, 유아 학습지 전문 회사 ‘시멘토’가 함께 ‘똑똑 바나나, 쑥쑥 골드파인’ 영양 교육 교재를 개발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아이와 쉽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교재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된 과일의 특징, 영양소에 대한 내용과 종이 공작, 스티커 놀이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담아 학부모와 아이가 집에서도 즐겁게 영양 교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으로, 최근 홈스쿨링에 대한 학부모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유아 교육 및 식습관 교육 전문 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소식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reshdelmonte)과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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