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 출연한 심형탁이 4차원 매력 발산으로 화제인 가운데 그의 근육 몸매 인증샷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심형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섹시핏 #이종현 동생과 나와의 싸움~ 아이씨 힘들닭~ 닭닭닭~ 9월 위하여 달린닭~ 아~다리를 모은 이유는 원래 사이드복근은 저 자세로 운동 하는거에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운동기구를 손에 잡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심형탁은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사진을 감상하는 여성들의 눈길은 물론 남성들까지 홀릭시켰다.
심형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심형탁 엉뚱매력에 팬됐다” “요즘 대세는 심형탁이지” “심형탁의 치명적 매력에 빠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형탁은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이 진행되며 댄스 신고식이 시작되자 심형탁은 잠시 무언가를 생각하다 “요즘 춤과 노래에 빠져있다”며 반주 없이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겠다고 했다.
이어 심형탁은 “오페라도피 마키, 음양뾰찌 빼에, 뚜찌빠찌 뚜찌빠찌뽀찌” 등 알수없는 외계어를 남발하며 춤을 시작했다. 특이한 노래에 맞춰 더욱 엉뚱한 춤을 추자 하하는 보다 못해 몸을 피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심형탁은 ‘무한도전’ 특집 ‘바보 어벤져스’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