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소비자 평가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이 되는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시럽페이, SSG페이, 옐로페이,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티몬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등 10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www.smartconsumer.go.kr)의 ‘소비자톡톡’ 코너에 들어가 이용 경험이 있는 서비스에 대해 평가를 하면 된다. 평가 결과는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소비자원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소비자 평가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이 되는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시럽페이, SSG페이, 옐로페이,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티몬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등 10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www.smartconsumer.go.kr)의 ‘소비자톡톡’ 코너에 들어가 이용 경험이 있는 서비스에 대해 평가를 하면 된다. 평가 결과는 대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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