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명 톱스타들의 SNS에 단골로 등장하는 인증샷 릴레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 마스크팩을 하고 눈 부분에 이색적인 스티커를 붙인 인증샷이 바로 그것. 연예인 SNS를 접한 일반인들은 처음 보는 스티커팩의 정체에 큰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일명 연예인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불리는 스티커팩의 정체는 마스크팩과 눈 부분의 스티커를 결합한 아쿠탑(AQUTOP) 산양유아쿠아 콜라겐 시트마스크팩.
㈜에이씨티가 출시한 아쿠탑 아쿠아겔 시트 마스크팩은 유명 아이돌스타와 톱모델, 가수, 탤런트 등 국내 스타들의 SNS를 통해 눈스티커팩 인증샷으로 화제가 된 제품으로, 제품 출시 직후 인터넷과 SNS를 뜨겁게 달구며 동종업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쿠탑은 유명 연예인들의 환절기 피부케어비법, 연예인 눈스티커팩 등으로 인증샷 릴레이를 이어가며 화장품 업계뿐만 아니라 미디어업계에서도 콘텐츠 가치를 높이 평가받고 있다.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고, 온라인 유저들의 신속한 대규모 액션이 확인됨에 따라 마케팅과 미디어 분야도 아쿠탑의 인기에 주목하고 있다.
아쿠탑의 관계자는 “아쿠탑은 눈 스티커라는 이색적인 요소로 초반 인기를 끌었으나, 이후에는 우수한 제품력이 뒷받침되면서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는 상황”이라며 “연예인의 피부관리 비법과 흥미로운 눈스티커라는 요소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아쿠탑은 뉴질랜드 산양유가 주 원료로 피부의 보습강화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시트의 밀착력과 흡착력이 좋으며, 개성있고 재미있는 인증샷까지 즐길 수 있어서 일반인 구매자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프리미엄 성분으로 인해 피부관리에 민감한 연예인들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마스크팩에는 총 6종의 아이티콘 스티커가 포함돼 커플, 가족들 사이에서 팩을 할 때 자신의 감정까지 표현할 수 있어 플러스 알파의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