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특집] 신한카드 ‘테이스티’

입력 2015-10-21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PA브랜드·소셜쇼핑 할인… 2030세대 ‘취향저격’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상품개발체계 ‘코드나인(Code9)’이 열두 번째 신상품인 ‘신한카드 테이스티(Tasty)’를 선보였다. 이번 타깃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의 젊은 고객들이다.

테이스티는 출시 준비 과정에서 2030세대의 이용 행태에 대한 면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 핵심 서비스를 구성했다. 테이스티는 해당 4개 코드 고객들이 20~30대 비중이 높은 점, 새로운 쇼핑, 교통(온라인·택시), 유행에 민감한 업종(외식·패션)에서의 이용 성향을 적극 반영해 ‘트렌디 서비스’와 ‘영 라이프 서비스’로 구분했다.

트렌디 서비스는 기존 백화점, 할인점 중심의 천편일률적인 할인서비스에서 벗어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30대가 새로운 쇼핑채널인 SPA 브랜드, 온라인ㆍ소셜 쇼핑, H&B 스토어에서 높은 구매성향을 보인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했다.

또 나만의 맛집, 특별한 경험 등을 추구하는 2030세대의 새로운 외식소비 행태에 주목하고 레스토랑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잉과 제휴했다. 이를 통해 포잉에서 선별한 레스토랑 예약 후 앱에서 테이스티 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영 라이프 서비스는 친구, 연인이 여가 활동 시 유용한 서비스를 담았다.

테이스티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해외 겸용 1만3000원이다. 발급 및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45,000
    • +0.28%
    • 이더리움
    • 4,670,000
    • +5.68%
    • 비트코인 캐시
    • 685,000
    • -6.1%
    • 리플
    • 1,959
    • +23.75%
    • 솔라나
    • 362,100
    • +6.25%
    • 에이다
    • 1,211
    • +10.09%
    • 이오스
    • 973
    • +7.75%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398
    • +17.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50
    • -12.06%
    • 체인링크
    • 21,170
    • +4.03%
    • 샌드박스
    • 495
    • +5.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