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中 관광객 상대 모바일 광고 서비스 시작

입력 2015-10-25 11: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T는 서울 동대문에 있는 패션전문점 두타, 중국의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인 펑타이와 손잡고 중국 관광객(요우커)을 상대로 쇼핑을 안내하고, 할인쿠폰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KT의 기가 비콘 존을 활용한 이 서비스는 요우커가 인천공항, 명동, 강남역, 동대문 등 서울 주요 지역을 찾을 경우 펑타이에서 요우커를 겨냥해 만든 앱 ‘한국지하철’이 두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두타는 12월22일까지 이 앱을 설치한 외국인 고객 모두에게 두타 패션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두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식당 ‘하모’ 식사권을 줘 외국인 관광객의 동대문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미일 정상 "北, 러 파병 강력 규탄" 공동성명…'3국 협력사무국' 출범 [종합]
  • '바람의나라 클래식', 원작 재현만으로 장기 흥행 가능할까 [딥인더게임]
  • 트럼프 2기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지명…“역대 최연소”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달콤한 밤 크림에 촉촉함까지…화제의 ‘밤 티라미수’ [맛보니]
  • '먹을 복' 넘치는 따뜻한 가을, '순창 떡볶이 페스타' 外[주말N축제]
  • [해보니] 화려한 액션ㆍ생생한 그래픽…펄어비스 ‘붉은사막’ 인기 활활
  • “수능 끝났으니 여행 가볼까”…수험생 항공권 할인 나선 항공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26,000
    • +2.94%
    • 이더리움
    • 4,407,000
    • +1.24%
    • 비트코인 캐시
    • 619,500
    • +4.12%
    • 리플
    • 1,365
    • +18.39%
    • 솔라나
    • 310,100
    • +4.38%
    • 에이다
    • 1,047
    • +18.44%
    • 이오스
    • 884
    • +8.87%
    • 트론
    • 267
    • +5.12%
    • 스텔라루멘
    • 217
    • +14.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4.15%
    • 체인링크
    • 19,950
    • +6.86%
    • 샌드박스
    • 421
    • +8.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