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은 고보장형 재테크 상품인 ‘엘플라워 골드멤버스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확정금리를 적용하고 있어 만기시환급금을 안정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는 재테크형 상품이다.
최근 만기환급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변액보험 상품 및 변동금리 상품에 실망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주의 깊게 볼만한 상품이다.
월 20만원씩 5년간 납입하면 15년 만기 후 1500만원(환급률121.6%)을 받을 수 있다. ‘엘플라워골드멤버스보험’은 하이클래스 컨셉으로 개발된 만큼 일반상해 및 의료비를 최고 3억원까지 보장하는 고보장형 상품이며 골프관련 담보가 풍성하다.
가입자가 골프장 이용 중 홀인원이나 알바트로스를 했을 때 소요되는 비용을 보상하며 본인 골프용품의 파손과 실수로 골프시설에 입힌 손해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또 긴급자금이나 자녀학자금 등의 목적자금은 중도 해약 없이 인출이 가능해 자금의 유동성을 확보하기 좋고 10년 이상 계약 유지 시에는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LIG손보 관계자는 “엘플라워골드멤버스보험은 근래 업계에서 보기 힘든 4%의 확정금리를 적용하고 있는 불확실한 시대의 확실한 재테크 상품”이라며 “고객에 대한 안정적 위험 보장과 품격 있는 생활패턴을 반영한 것에 본 상품의 개발 취지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