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은 April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이 ‘2015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초등영어교육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하이스트 브랜드(Highest Brand)’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조사 모델(KHBI)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당해년도에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올해는 지난 8, 9월 두 달 동안 브랜드스탁 리서치 전문 패널회원 3만여 명을 대상으로 355개 부문, 총 1710여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7세부터 시작하는 초등전문 표현 영어’ 에이프릴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다독과 표현 기반의 커리큘럼인 CR1000+(Creative Reading 1000+)를 운영 중이다. 학생들은 주제기반의 통합교과로 구성된 1000권 이상의 책을 읽고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온오프라인 독후활동과 사고도구를 활용하는 창의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에이프릴어학원은 CR1000+ 이 외에도, 에이프릴어학원 전용 렉사일 테스트 시행, 스마트보드, 전자책,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클래스 구현 등 끊임없는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또 읽기를 시작하는 파닉스 입문과정부터 최상위 학생들 대상의 독서토론ㆍ논술까지 진행되는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임희성 상무는 “창의적 융합인재를 요구하는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서는 통합교과 기반의 다독을 통해 융합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관건” 라며 “에이프릴어학원은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독서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환경을 조성한 것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생각한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