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인사취업전문기업 인크루트가 브라운 면도기와 함께 세종대, 중앙대, 홍익대 등 3개 대학에서 취업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이번 취업페스티벌은 6일 세종대를 시작으로 주요기업들의 채용이 진행되고 있는 채용시즌에 열려 구직자들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취업페스티벌은 ▲세종대(6일) ▲홍익대(10일) ▲중앙대(12~13일) 순으로 개최되며 이력서, 면접, 자격증에 대한 취업컨설팅과 진로상담, 이미지메이킹 특강 등 다양하고 유익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지문적성검사 ▲이력서사진촬영 ▲타로카드 등 풍성한 취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크루트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취업특강도 함께 개최한다"며 "세종대(3일), 중앙대(10일), 홍익대(11일)에서 분야별 전문 취업컨설턴트들이 취업을 위한 단계별 전략, 이미지메이킹 전략, 영어인터뷰 대응전략 등을 주제로 강연을 하게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크루트 브라운타운 홈페이지(http://braun.incruit.com)에서 발급하는 쿠폰을 소지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브라운면도기, 무선마우스, 인크루트 취업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준다.
또한 브라운타운의 특별시민증 신청자에게는 취업페스티벌 현장에서 실전모의인터뷰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