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따듯한 감성으로 변신 ‘BI 새 단장’

입력 2015-10-28 14: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망화장품이 ‘꽃을든남자’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교체한다고 28일 밝혔다.

꽃을든남자는 1997년 7월 뷰티 메이트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뷰티케어 콘셉트로 출발했다.

첫 출시 제품인 '스킨샤워', 남성 비비크림의 원조인 '컬러로션', 초간단 염색약인 '에코 버블 폼 헤어 칼라'등의 제품을 히트시키며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교체되는 꽃을든남자의 BI는 국문과 영문이 조합된 형태로 기존 BI의 표현적 한계를 극복하고 글로벌화에 최적화 시켜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중점을 두었다.

영문 표기에 있어서는 기존 BI에 사용되었던 'Man With Flower'에서 유사한 뉘앙스와 철자 구조를 가진 스페인어인 'Flor de man'(플로르 드 망)으로 교체해 Flor '꽃', de '~의', man '사람'이라는 뜻으로, 즉 '사람이 꽃이다'라는 꽃을든남자의 브랜드 명이 가지는 의미를 강화했다.

또한 꽃을든남자가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 콘셉트는 디지털에 몰입된 현대인의 메마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아날로그적 따뜻한 감성으로 자연을 재해석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일상을 아우르는 로맨틱 자연주의를 담아냈다.

일상의 아름다운 가치 창조와 즐거운 감각을 추구하며, 건강한 자연의 원료로 정직한 제품과 합리적인 소비를 창조하겠다는 것이 새로워진 꽃을든남자의 비전이다.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의 본질을 제안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선물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약속하는 뷰티 브랜드가 되겠다는 기업의 소명을 담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꽃을든남자는 이번 BI 교체를 통해 낡은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해 20·30대 젊은층을 공략할 방침이다. 꽃을든남자의 새로운 BI 는 이달 출시 예정인 꽃을든남자 '힐렉스' 라인부터 적용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505,000
    • +0%
    • 이더리움
    • 4,791,000
    • +1.81%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0.14%
    • 리플
    • 2,053
    • +2.6%
    • 솔라나
    • 349,700
    • -0.43%
    • 에이다
    • 1,448
    • -0.48%
    • 이오스
    • 1,150
    • -5.04%
    • 트론
    • 290
    • -2.36%
    • 스텔라루멘
    • 732
    • -9.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1.58%
    • 체인링크
    • 25,510
    • +6.03%
    • 샌드박스
    • 1,053
    • +2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