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미관리 고객 전담 시스템 및 콜센터 구축

입력 2015-10-29 13: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트라이프생명은 미관리 고객(고아계약)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전담 시스템 구축 및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미관리 고객은 담당 설계사가 회사를 그만 두거나 이직을 했을 경우 발생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실시간 계약정보를 반영하고 통계시스템을 통해 고객 관리 현황을 조회하는 등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전담 시스템을 별도로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계약 관리, 신규 담당자 배정 관리, 관리 현황 조회, 목표 관리 등의 항목을 통해 미관리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미관리 고객 발생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신규 관리자를 즉시 배정할 수 있으며, 새로 배정된 관리자의 활동 내역과 유지율 조회 등을 통해 진척상황을 확인하여 관리의 미진한 부분이 발견되면 즉시 조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고객 응대와 계약 관리 강화를 위해 전담 콜센터를 신설했다.

메트라이프생명 데미언 그린(Damien Green) 사장은 “이번 미관리 고객 전담 시스템과 콜센터를 구축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계약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의 투자와 실천 노력에 보다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정우성, 오랜 연인있었다"…소속사는 사생활 일축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50,000
    • -0.95%
    • 이더리움
    • 4,715,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707,500
    • -1.19%
    • 리플
    • 2,061
    • +1.28%
    • 솔라나
    • 350,200
    • -1.46%
    • 에이다
    • 1,440
    • -2.96%
    • 이오스
    • 1,144
    • -3.21%
    • 트론
    • 289
    • -3.67%
    • 스텔라루멘
    • 726
    • -11.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4.32%
    • 체인링크
    • 25,310
    • +2.64%
    • 샌드박스
    • 1,044
    • +27.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