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열린 실적발표설명회에서 “한국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떨어진 것은 사실이다”며 “그동안 프리미엄 제품 하나로 시장에 대응했는데 이제는 연간 두 개의 프리미엄 모델을 론치하는 체제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급형 측면에서도 한국시장에서는 대응이 미진했었다”며 “디자인이나 UX측면에서 경쟁력있는 보급형 모델을 준비중으로 내년 출시되면 가시적인 성과 낼 것이다”고 말했다.
LG전자는 29일 열린 실적발표설명회에서 “한국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떨어진 것은 사실이다”며 “그동안 프리미엄 제품 하나로 시장에 대응했는데 이제는 연간 두 개의 프리미엄 모델을 론치하는 체제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급형 측면에서도 한국시장에서는 대응이 미진했었다”며 “디자인이나 UX측면에서 경쟁력있는 보급형 모델을 준비중으로 내년 출시되면 가시적인 성과 낼 것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