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블루칩 택지지구인 광교신도시에 블록형 단독주택용지가 공급된다.
시재건설은 광교신도시 웰빙타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F3-2블록 단독주택용지 하이빌리지를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시공사에서 매입한 토지에 도로·토목공사 등을 마무리하고 분할해 일반에게 공급하는 블록형 단독주택용지다. F3블록은 F3-1블록과 F3-2블록 총 34필지로 구성되며 이 중 F3-2블록 18필지를 먼저 공급한다.
전용면적은 238~495㎡까지 다양하게 구성되며 건폐율 50%에 용적률 80%로 최고 3층까지 지을 수 있다. 가구별 개인 전원이 제공되며 분양 가격은 5억8000만~13억원이다.
이번 단독주택용지는 광교산 자락에 위치한 광교웰빙타운에 자리한 데다 인근에 경기도지사 공관, 수원시장 공관이 있어 뛰어난 입지를 보이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교차지점에 자리하고, 동수원 IC, 광교 IC, 신대 IC를 이용해 서울 강남은 물론 수도권 광역도시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내년 2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대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 주변 신도시 내 단독주택용지 경쟁률이 수천 대 일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웰빙 생활을 꿈꾸는 단독주택 수요가 풍부하다"며 "하이빌리지는 최근 1순위에서 높은 경쟁률로 청약을 마친 '광교파크자이 더 테라스'와 'e편한세상 테라스' 와 인접해 입지여건은 이미 입증됐다"고 말했다.
계약금과 중도금은 분양가격의 각각 10%씩이며, 하이빌리지의 홍보관은 광교웰빙타운 상가 단지 내 골드클래스Ⅱ 1층에 마련됐다. 분양문의 031-216-4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