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샤오미? 이제는 하나하나 소개하기도 지치지만, 아직 기운이 남았으니 오늘도 기사를 써본다. 닥치는 대로 만드는 대륙의 기업 샤오미가 이번엔 건전지를 출시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AA사이즈의 건전지로 10개 묶음으로 판매한다.
신제품의 특징은 쓸데없이 예쁘고, 굉장히 싸다는 것. ‘레인보우 AA 건전지’라는 이름처럼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투명 패키지 안에 나란히 줄지어 들어있는 모습을 보면 괜히 예쁘다. 크레파스 같아 보이기도 한다. 일반적인 건전지는 다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사용한 것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구분하기 어렵지만, 이 무지개 건전지는 컬러로 구분할 수 있어 헷갈리지 않고 좋겠다.
높은 품질의 히타치 맥스웰 배터리 코어를 사용해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게다가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 오염을 막는 알카라인 배터리다. 기존 AA 건전지와 똑같은 사이즈임에도 방전율이 낮다는 것도 장점.
자! 이제 소름 끼치게 저렴한 가격을 알아볼 시간. 10개 세트에 9.9위안. 약 1800원이다. 그러니까 개당 180원 정도라는 쌈빡한 계산이 나온다. 샤오미가 이 안에 전 세계 사람들을 콘트롤 할 수 있는 칩이라도 심어놓고 판매하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
그나저나 상품 사진을 꽤나 공들여 촬영해 놨다. 알록달록 예쁘기도 하다. 사재기 하고 싶다.
The post 180원에 드릴게, 샤오미 레인보우 건전지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