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리베로가 11월 열리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위크 서울 2015(Swedish Lifestyle Week Seoul 2015)'에 참여를 확정,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에서 개최되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스웨덴과 대한민국 양국 문화교류 및 경제, 투자 확대 차원에서 개최되는 행사다. 특히 지난 몇 년간 국내 소비시장에서 북유럽 감성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더욱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스타일위크에는 북유럽 친환경 브랜드 ‘리베로’ 기저귀도 참여한다. 리베로 기저귀는 특히 이번 스타일위크 기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관람객들의 참여와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4일(수), 6일(금)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11월 8일(일)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는 룰렛돌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공 사은품은 2P 샘플 (밴드형 3~6단계중 택 1), 리베로 스킨케어, 상품구매 할인쿠폰, 리베로 두들북 등이다.
한편 리베로 기저귀는 아이 건강을 생각한 세심한 원료 및 공정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북유럽의 환경라벨인 스완라벨을 취득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아기기저귀 제품은 강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밤새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아기들을 위해 자체 로션처리를 하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리베로 브랜드 한국 지사인 ㈜에스씨에이하이진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북유럽 모던 감성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면서 관련 브랜드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이번 스타일위크 참여를 결정했다"면서 "아기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부모님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