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삼둥이와 함께 우리집 공기를 지켜줘'

입력 2015-11-01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와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삼둥이는 올 여름 휘센 듀얼에어컨과 제습기에 이어 가을 시즌에는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광고 모델로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초미세먼지, 냄새, 세균과 같은 공기 중 유해물질을 대한 민국 만세가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함께 귀엽게 물리치는 이야기로 집안 공기 중 유해물질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고, 이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강력한 청정 성능을 전달하고자 제작되었다.

초미세먼지와 같은 대기오염은 집안에서도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큰 문제가 되고 있다. 초미세먼지는 호흡기에서 걸러지지 않고 폐포까지 그대로 침투하면 인체에 해롭다고 알려져 있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이러한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악취 세균과 같은 되는 대표적인 공기 중 유해물질이 캐릭터로 표현되어 삼둥이들의 건강을 위협한다.

이 때,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작동하면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다양한 청정기능을 초능력으로 얻은 삼둥이들이 유해물질들과 싸우게 된다.

LG전자의 관계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집안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필터 시스템 및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실내 공기질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고객들이 공기청정기로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 가습기를 통합한 신규 브랜드 ‘퓨리케어(PuriCare)’를 글로벌 시장에 런칭한다. 이달 한국 시장에 먼저 선보이고, 내년에는 해외시장에도 제품 출시에 맞춰 새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522,000
    • +0.05%
    • 이더리움
    • 4,767,000
    • +2.87%
    • 비트코인 캐시
    • 720,000
    • +4.27%
    • 리플
    • 2,060
    • -7.58%
    • 솔라나
    • 360,800
    • +1.81%
    • 에이다
    • 1,501
    • -4.46%
    • 이오스
    • 1,087
    • -1.98%
    • 트론
    • 299
    • +4.91%
    • 스텔라루멘
    • 710
    • +26.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50
    • +3.84%
    • 체인링크
    • 25,290
    • +8.82%
    • 샌드박스
    • 634
    • +1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