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세계 최초의 와이브로와 이동전화, DMB를 하나의 단말로 이용할 수 있는 KT WIBRO폰(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4월말까지 외식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인 베니건스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동 이벤트는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해 ‘먹는 즐거움’, ‘떠나는 즐거움’, ‘함께 하는 즐거움’의 3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KT WIBRO폰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니건스 KT WIBRO 세트메뉴 이용권을 제공하는 ‘먹는 즐거움’과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 중국 여행권을 제공하는 ‘떠나는 즐거움’, 베니건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KT WIBRO 모바일 PC인 Deluxe MiTs 1대 , 베니건스 KT WIBRO 세트메뉴 이용권 100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다.
또한, KT는 고객들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서울과 분당의 베니건스 17곳 매장에서 초고속 휴대인터넷 KT WIBRO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최적의 이용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KT 표현명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은 "KT는 베니건스에 이어 고객의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KT WIBRO가 주는 놀라운 감동을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펼쳐 Wonderfull KT WIBRO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