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대표이사 김현중)은 화성 동탄 한화꿈에그린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은 ‘환경과 나눔’을 주제로 한화건설이 동탄 입주민들에게 제공하는 차별화된 입주 서비스를 말한다.
식목일부터 시행한 이번 캠페인에서 한화건설 임직원과 입주민 대표는 단지 내에 기념 식수를 하고 입주민들은 자녀와 함께 나무와 꽃을 심는 행사를 가졌다.
또한 재단법인 아름다운 가게와 연계, 아파트 내부에 기증센터를 설치하여 지속적으로 물품을 기증하는 ‘나눔과 순환 운동’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는 입주 전후 발생하는 다양한 재활용 물품들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는 것으로, 향후 입주민들은 아름다운 가게에서 1일 판매행사를 가지게 된다.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화건설 고객서비스팀 최민호 부장은 "아름다운 입주 캠페인을 계기로 타사와 차별화된 입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동탄 입주민들의 반응이 좋으면 올해 입주 예정인 모든 꿈에그린 아파트에 캠페인을 적용시킬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건설은 동탄 한화꿈에그린의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경 지킴이 제도를 운영하며, 전문 경호업체 직원을 상시 대기시켜 안전한 입주 환경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