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대표이사 사장 고원종)은 주식투자나 주식/연금저축 이관 등으로 동부증권에서 첫 계좌개설하는 신규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동부가왕 이벤트’를 오는 12월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부가왕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동부증권에서 발행한 ‘첫 거래 감사이벤트’쿠폰을 지참하고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등록한 후 각 쿠폰에 해당하는 거래를 하면 익월 중 쿠폰에 해당하는 금액을 고객계좌로 지급하는 현금지급 이벤트다.
'첫 거래 감사이벤트' 쿠폰은 총 7가지 종류로 주식투자/이관 및 연금저축이관, 금융상품 및 적립식펀드 가입, 세무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식이관의 경우 3천만원 이상 이관하면 현금 10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만큼, 동부증권은 이번 쿠폰이벤트는 최고 수준의 증권사이벤트라고 설명했다.
본 이벤트 쿠폰은 동부증권 영업직원을 통해 수령하거나, 혹은 홈페이지 등 인터넷 상에서 손쉽게 확인 및 출력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새롭게 동부증권과의 인연을 맺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연말사은행사에 많은 분들께서 혜택을 누리셨으면 한다”며 “최고수준의 현금을 지급하는 증권사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반드시 잡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주식투자 관련 거래조건 등 이번 쿠폰지급 동부가왕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1588-4200)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