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오는 11월 22일까지이며, 11월 23일 합격자발표, 11월 26일에는 워크샵이 진행된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지난 2기 모집과는 다르게 이번 ‘알로뷰(Aloview)기자단 3기’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모든 대학생 및 휴학생은 지원 가능하다.
접수분야는 마케팅, 디자인, 브랜드, 서비스, 알볼로인 등 총 5개 분야로, 각 분야에 3명씩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기준은 SNS활동에 자신이 있는 사람,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홍보활동에 자신이 있는 사람, 글쓰기 및 콘텐츠 기획에 자신 있는 사람, 사진 촬영 및 편집에 자신 있는 사람,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사람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조건들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피자알볼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12월부터 2월까지 총 3개월이며, 분야별로 한 조가 되어 활동을 진행한다. 기자단은 매월 첫째 주 목요일 기획회의를 하며, 자율양식으로 월 1회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이 밖에도 피자알볼로 실무진과의 만남, 피자만들기 체험, 도우공장 및 물류센터 방문 등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조당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활동 종료 후 3월에는 수료식과 우수기자 시상식이 진행된다. 수료식에서는 활동 기자단 모두에게 활동 인증서를 수여하고, 성적이 우수한 조에게는 상금 30만 원과 장인피자L 시식권 각 1매, 비행기 트로피를 증정하며, MVP기자 1명에게는 상금 10만 원과 장인피자L 시식권 1매, 비행기 트로피를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 마케팅 활동은 물론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알로뷰 기자단 3기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며 “평소 피자알볼로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대학생이라면 더욱 환영한다”고 전했다.
신청방법은 접수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alvolo1688@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알로뷰 기자단 3기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www.pizzaalvol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