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종합건설사 엠코가 대대적으로 회사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엠코(대표이사 : 김창희 www.amco.co.kr)는 2010년 업계 10위권 도약 및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해 회사 얼굴인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10일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개편은 기존 건설회사 홈페이지와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각 사업부문별로 과감하게 ‘플레시’화면을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출했다.
차별화된 주요 개편 내용은 ▲첨단 기술력 3D영상(건설사 홈페이지와는 드물게 건축과 토목부문의 기술력을 3D입체 영상화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출) ▲동영상자료 게시(회사 홍보용 영상자료는 물론 사업부별 현장 및 봉사활동 등 영상 게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SMS문자 서비스 도입해 고객 질문에 대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질문 접수 및 답변 완료를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해 주는 서비스) ▲‘엠코타운’브랜드 체험관 신설(아파트 브랜드인 엠코타운을 40여초 플레시 광고 형태로 표현해 고객들에게 엠코타운 브랜드를 재차 각인시키고 입주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했다) ▲공정률 현황 파악(현재 진행하고 있는 국내외 모든 공사에 한해 세분화된 공사개요 및 공정률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등이다.
엠코 관계자는 “기존 건설업체 사이트와는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회사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겠다”며 “앞으로 엠코는 회사얼굴인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지 제고에 힘쓰는 한편
지속적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