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한복판에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의 고급스러운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 국내 관광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통 초밥전문점 ‘스시지로 명동본점’이 그 주인공이다.
명동 맛집 스시지로 명동본점을 책임지고 있는 수석셰프 강명호는 전통 스시 경력 18년을 자랑하는 베테랑 중 베테랑이다. 강 셰프는 기요무라 스시아카데미를 수료한 뒤 힐튼호텔, 도쿄돔호텔(메인셰프), 도쿄기요미즈스시, 사까나야 AOAO(오너셰프) 등에서 근무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스시지로 고객들에게 질 높은 전통 초밥을 제공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신선한 재료 사용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스시지로의 장점이다. 스시지로는 국내산 계절별 활어, 농어, 방어, 도미, 광어, 한치, 갑오징어, 참소라, 대게, 민어 등을 활용해 초밥을 만든다. 또한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한우1+등급) 등을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초밥메뉴, 초밥코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스시지로에는 1만원부터 3만원까지 다양한 코스가 마련돼 있다. 이중 모듬특초밥(1만원)은 초밥과 더불어 전복죽, 샐러드튀김, 우동, 후식 등을 제공,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내 집 같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젊은 연인, 직장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소다. 또한 명동아르누보센텀 지하2~5층을 주차장으로 쓰고 있어 주차 문제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스시지로 명동본점 관계자는 “스시지로는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안산본점에 이어 명동본점에서도 명동맛집추천, 을지로맛집, 명동맛집BEST10 등으로 불리며 맛집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중심 경영으로 전통 초밥전문점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시지로 명동본점은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명동아르누보센텀빌딩에 입점해 있다. (문의: 02-3789-3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