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에서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지펠 'T9000' 한정 판매 행사 모델(RF90J90B2S4)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1월 한 달간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에서 삼성 지펠 ‘T9000’ 한정 판매 행사 모델(RF90J90B2S4)이 1주일 만에 4000대 판매를 기록했고 10일 밝혔다.
기존 동급 모델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과 건강한 집밥 열풍에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이 제품은 냉장실ㆍ냉동실ㆍ참맛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탑재한 ‘트리플 독립 냉각’ 기술과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삼성 지펠 ‘T9000’의 특징이 그대로 적용됐다.
특히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만의 디자인 패턴인 ‘스플렌디드 메탈’을 획기적으로 채용한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상냉장 하냉동 T타입 냉장고의 원조인 지펠 ‘T9000’이 계속해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리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지펠 T9000’과 삼성전자 제품들의 가치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