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예당의 자회사인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걸스데이에 이어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M.A.P 6가 정식 데뷔한다고 10일 밝혔다.
M.A.P 6 데뷔곡 ‘Storm’은 임창정, SG워너비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팀 새벽3시의 작품으로 이날 12시에 멜론등에서 공개됐다. 데뷔곡과 함께 걸스데이가 2014년 1월 ‘썸씽’과 함께 발표한 곡을 M.A.P6가 리메이크한 버전인 ‘휘파람’도 공개됐다.
M.A.P6는 M:arch(행진하다) A:round(둘레를) the P:lanet(지구, 행성) ‘세계를 행진한다’는 의미에 5(멤버)+1(팬)=6의 의미를 더해 만들어진 그룹명이며민혁(김민혁 23), 제이준(김영준 21), 싸인(김기호 21), 썬(강병선 20), 제이빈(박종빈 19)으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M.A.P 6는 지난 9월부터 걸스데이의 일본활동 시 함께 데뷔 전 사전프로모션을 진행해 이미 인지도를 올리고 있어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데뷔도 곧 예정하고 있다.
웰메이드예당은배우 이종석, 오연서 등의 소속사이자 JTBC 드라마 ‘선암여고탐정단’ 등을 제작한 엔터테인먼트회사로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공연기획사인 쇼21, EXID의 소속사인 예당엔터테인먼트, 예능제작사인 온다컴등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