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주, 소셜커머스 3대 업체인 쿠팡·티몬·위메프에서 눈여겨볼 만한 할인·기획전은 무엇이 있을까
◇위메프, 롯데백화점관 최대 30% 할인행사 = 위메프는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시 즉시 할인쿠폰 5종이 제공되는 ‘브랜드데이’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30%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액은 7만원이다.
나머지 쿠폰 4종은 결제 합산 금액 별 즉시할인 쿠폰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5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김장용품 기획전 = 쿠팡은 김장철을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고무장갑, 도마, 칼, 야채 다지기 등 각종 김장 도구부터 보관용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판매된다.
손가락부터 팔목까지 안감이 기모로 돼 있어 김장 양념을 버무릴 때나 설거지를 할 때 손이 시리지 않은 것이 특징인 ‘기모 고무장갑’은 한 켤레에 1800원에 살 수 있다고 쿠팡은 전했다.
‘김장 버무리 매트’는 크기 별로 1만1700원~1만6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에는 김장 양념이 흘러넘치는 것을 방지하고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깔아놓고 김장할 수 있는 김장매트가 인기다”라고 설명했다.
◇티몬, 티몬페이로 만원만 결제해도 4000원 할인 = 티몬은 자체 간편결제서비스 ‘티몬페이’로 아이디(ID)당 1회씩 1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을 즉시 깎아주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환금성 제품을 제외한 지역, 패션·뷰티, 쇼핑, 컬쳐, 여행·레저 등 전체 카테고리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티몬페이는 티몬 모바일 앱에서 최초 1회 카드정보와 6자리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기존 카드 결제 시 필요했던 ‘공인인증서’ 설치 등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고 티몬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카드는 KB국민카드·신한카드·현대카드·하나카드·우리카드·롯데카드·비씨카드·NH농협카드이다. 티몬 관계자는 “11월 내내 진행될 예정이지만 정해진 예산 소진 시에는 기한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