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80년의 브랜드 역사를 담아낸 보스턴백과 파우치, 여권지갑 등 총 7종이다.
타이틀리스트는 지난해 4월 프리미엄 컬렉션이라는 제품 라인으로 캐디백부터 하프백, 보스턴백 등을 런칭, 골프 업계에 새로운 시장을 구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5 시즌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 디자인과 실용적인 소재의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 신제품 프리미엄 컬렉션은 감각적이고 수준 높은 골퍼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으로 혁신적인 퀄리티, 경량성 그리고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울트라 소프트 풀그레인 이스탄불 레더(Full Grain leather)를 주소재로 지난 2014 시즌 컬렉션의 최고급 나파 가죽 보다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을 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소프트 풀그레인 이스탄불 레더는 1.2~1.4㎜ 두께로 얇으며, 전반적으로 딱딱한 형태가 아닌 고급스럽고 유연하게 늘어지는 디자인(collapsing design)을 새롭게 적용해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고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동시에 다양한 룩에 매치가 용이하다. 시그니처 지퍼와 로고의 마감 처리 또한 명품 브랜드 못지않은 정교함으로 섬세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그 외에도, 파우치, 카드 지갑, 여권 지갑은 깔끔하고 실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골퍼들에게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리스트의 로고와 설립 연도가 새겨진 빈티지 건메탈의 볼 마커와 머니 클립 액세서리는 골퍼들에게 필드 위의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은 5곳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도산점, 평촌점, 인천점, 구미점, 군산점)와 레이크사이드C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컬렉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