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일이’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 신동 강동준 “맨날 연습해요!”
‘세상에 이런 일이’가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 신동을 찾아갔다.
12일 방송된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이하 ‘세상에 이런 일이’) 865회에서는 360도를 넘어 540도 공중회전도 성공! 인라인 스케이트의 신동이라 불리는 초등학생이 전파를 탔다,
하늘을 나는 초등학생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제작팀이 손살 같이 달려갔다. 그런데 그곳에 한 초등학생이 있었다. 평범한 초등학생이 아니었다. 360°를 넘어 540° 공중회전도 거뜬하다는 주인공은 주인공은 3~4m의 시설물을 거침없이 내려오고 360도 회전을 한다. 화려한 묘기 위주의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의 백플립 기술이다. 어그레시브 인라인 신동 강동준(10세)군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점프 중 양 발을 잡는 그랩 기술부터, 모서리를 미끄러지듯 타는 그라인드 기술까지 10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실력이다. 동준군이 인라인을 타기 시작한지는 고작 1년. 성인들도 터득하는 데 6개월~1년이 걸리는 공중 회전 기술을 동준군은 하루, 이틀이면 된다. 한날한시도 인라인과 떨어질 수 없다는 동준군은 학교에서나, 심부름을 갈 때나 오로지 인라인과 함께다. 인터뷰도 거부한 채 오로지 인라인 타기에만 집중! 훌륭한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터가 꿈이라는 동준군. 그의 화려하고 멋진 묘기 실력이 공개됐다.
*‘세상에 이런 일이’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 신동 강동준 “맨날 연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