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KT 집전화 10년 이상 가입고객의 자녀가 결혼을 하거나 임신, 출산했을 때 집전화에 가입하면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새 가족 탄생 축하 페스티벌'을 4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KT 집전화를 10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임신 중 또는 결혼, 출산한지 1년 이내인 고객으로, 부모가 자녀의 신혼집에 KT 집전화를 설치해 주면 선착순 1,400명까지 안(Ann)전화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부모가 자신의 명의로 자녀 집에 전화를 설치해주는 경우 플러스폰 상품에 해당되므로 가입비도 무료다. 플러스폰은 KT 전화 가입자가 추가로 전화를 설치할 때 가입비를 면제해 주는 상품으로 추가 2회선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자녀가 결혼 예정이거나 신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청첩장, 결혼 관련 영수증, 또는 임신과 출산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전국 지사/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무료 증정하는 안(Ann)단말기는 13만원 상당의 삼성 Ann Sweety 모델로 통합리모컨 기능이 탑재돼 TV, VTR, DVD 등을 모두 조작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KT 이옥기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안(Ann)전화기 무료증정 행사가 신혼부부들의 집전화 이용을 활성화함은 물론 휴대폰 전자파로부터 유아 및 태아의 건강도 지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