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 '콜센터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입력 2015-11-20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교원그룹은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5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우수콜센터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웰스 고객센터는 고객의소리(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상담사 전원이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해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A/S,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 이해하고 있어 모든 일련의 과정을 한번의 통화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들의 건의사항, A/S 등은 유형별로 분석하고 전 부서에 공유한다.

이와 함께 고객 감동 사례집과 표준화된 상담 매뉴얼을 구축해 모든 상담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전문상담사’, ‘CS리더스관리사’ 등 상담사 자격제도와 상담사별 맞춤 교육 실시를 통해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전문가 양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웰스 고객센터는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고 서비스를 전하는 고객 접점으로써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생활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개인별 맞춤 상담을 위해 상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상담 품질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의 진심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4:2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827,000
    • -3.17%
    • 이더리움
    • 4,745,000
    • +1.71%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1.98%
    • 리플
    • 1,998
    • -0.3%
    • 솔라나
    • 329,100
    • -5.76%
    • 에이다
    • 1,347
    • -6.72%
    • 이오스
    • 1,146
    • -0.78%
    • 트론
    • 278
    • -3.81%
    • 스텔라루멘
    • 688
    • -6.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50
    • -0.74%
    • 체인링크
    • 24,320
    • -2.33%
    • 샌드박스
    • 911
    • -17.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