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송화면 캡처)
*‘생활의 달인’ 육회 콩나물 비빔밥ㆍ막국수 달인ㆍ찹쌀떡 달인ㆍ물쫄면 달인ㆍ밀면 달인도 10대 맛의 달인 후도 등록
‘생활의 달인’이 10대 맛의 달인 후보를 공개했다. 이번에도 지방 맛의 달인들로 육회 콩나물 비빔밥과 막국수 달인, 찹쌀떡 달인, 물쫄면 달인, 그리고 밀면 달인이다.
23일 밤 방송된 SBS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활의 달인’ 501회에서는 ‘10대 맛의 달인’ 1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10대 맛집 달인’의 11번째 달인은 콩나물 비빔밥 달인이었다. 그런 데 그냥 콩나물 비빔밥이 아니다. 육회를 넣은 콩나물 비빔밥이다. 부드러운 육회에 아삭한 콩나물의 예상치 않은 만남이 탄성을 자아냈다.
12번째 맛의 달인 후보는 강원 춘천에 있었다. 바로 막국수 달인이다. 이어 13번째 맛의 달인 후보는 충북 제천의 찹쌀떡 달인이다. 50년 전통을 자랑한다. 충북 옥천에도 달인이 있었는데 바로 옥천의 명물 물쫄면이다. 이곳 물쫄면을 맛본 한 고객은 “여기서만 먹을 수 있다”며 자부심을 보였다.
한편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생활의 달인’ 육회 콩나물 비빔밥ㆍ막국수 달인ㆍ찹쌀떡 달인ㆍ물쫄면 달인ㆍ밀면 달인도 10대 맛의 달인 후도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