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수험의 메카로 유명한 김재규경찰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 )은 최근 영어로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한 과학적인 영어프로그램 ‘킥’(Kpa English Extreme Course)을 본격 운영하기 시작했다.
25일 학원에 따르면 영어집중프로그램 킥은 매일 새벽 1시간은 하프모의고사와 어휘테스트를 진행, 실전에 적응력을 높이는 수업을 하고 있다.
또 매일 오전 영어집중 수업을 배치함으로써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영어시험을 준비 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은 매일 수업과 영어교사가 상주하며 수시로 상담을 통해 수험생들의 질문과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고 학원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다. 기출 영어시험을 과학적인 빅데이터 방식으로 해석해 지난 5만여 어휘를 출제빈도, 최초출현 시기, 공통출현 빈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분석해서 꼭 필요한 학습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에 대해 학원 관계자는 “그러니까 닥치는 대로 교재만보고 암기하는 방식의 공부가 아니라 지난 18년간의 직종별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연구해서 단어, 어휘, 동의어 등을 출제빈도, 지문출제형식과 연계해서 과학적으로 학습을 시키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단어와 어휘, 문장, 문법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기초부터 상급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도록 강의와 1:1로 직접 지도하는 것이 KEEC 영어집중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이다.
공무원 수험영어에서 해방되는 KEEC 영어 집중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 대한 문의는 02)823-3112 , 054)823-9112 또는 www.kpa.co.kr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