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생활소품 브랜드 로이씨 단독 입점 제휴

입력 2015-11-25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까사미아와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선보이는 생활소품 브랜드 ‘로이씨(Roi.c)’
▲까사미아와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선보이는 생활소품 브랜드 ‘로이씨(Roi.c)’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일상생활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생활소품 브랜드 ‘로이씨(Roi.c)’와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까사미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이씨는 ‘내가 쓰고 싶은, 나를 위한 것들’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회색, 남색, 베이지색 등 모던한 색상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실용성을 겸비한 데님, 린넨 등의 소재를 사용해 2030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까사미아 매장 단독 입점을 통해 로이씨는 침구세트, 쿠션, 담요, 앞치마, 주방장갑 등 다양한 생활소품을 판매한다. 또한 앞으로 가죽, 울, 옥스포드면 등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로이씨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까사미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번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 계속해서 판매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씨는 까사미아 압구정, 코엑스, 일산, 분당, 문정, 서교, 송도 총 7개 오프라인 매장과 까사미아 공식 온라인몰 까사미아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에는 공식몰 오픈을 앞두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2: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00,000
    • -0.99%
    • 이더리움
    • 4,634,000
    • -2.54%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2.29%
    • 리플
    • 1,930
    • -5.9%
    • 솔라나
    • 348,100
    • -2.93%
    • 에이다
    • 1,393
    • -6.95%
    • 이오스
    • 1,140
    • -1.3%
    • 트론
    • 288
    • -4%
    • 스텔라루멘
    • 708
    • -15.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50
    • -4.87%
    • 체인링크
    • 24,500
    • -2.23%
    • 샌드박스
    • 1,118
    • +5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