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20%망고샌드 출시…겨울철 겨냥 아이스크림

입력 2015-11-25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6일 20%망고샌드(점보)를 출시한다. (사진제공=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6일 20%망고샌드(점보)를 출시한다. (사진제공=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6일 20%망고샌드(점보)를 출시한다.

앞서 25%망고빙수와 30%망고바를 개발한 라벨리와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실제 망고 과육을 20% 함유했다. 진한 망고향과 식감이 살아있는 망고 아이스크림을 얇은 카스텔라 빵 사이에 넣은 모나카류 아이스크림이다.

GS25는 고객들이 먹기 편하도록 20%망고샌드의 길이는 늘리고 너비를 줄여 길쭉한 스틱 형태로 만들었으며, 전체 크기는 유사상품 대비 약 15% 키워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1500원이다.

GS25는 올해 하절기 히트 상품이었던 망고빙수와 망고바에 이어 겨울철 인기 있는 모나카류인 망고샌드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콘류, 바류, 튜브류, 모나카류) 중 모나카류의 매출 비중은 여름철(6월~8월) 3.9%에서 겨울철(12월~2월) 27.5%까지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진다.

또 25%망고빙수는 4월 중순 출시 후 다음 달부터 9월까지 GS25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 1위를 이어갔으며, 출시 후 현재까지 약 7개월간 170만개 판매, 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빙수라는 특성상 무더운 6월, 7월, 8월 3개월간은 매달 평균 4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30%망고바 역시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으로 250만개 판매, 3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망고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확인시켰다.

이종진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크림MD는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이 효자 상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비장의 무기”라며 “겨울철 인기 있는 샌드 타입이라는 점과 여름철 검증된 망고 아이스크림의 맛, 점보라고 이름 붙일 정도로 크기를 키운 점 등이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800,000
    • -0.48%
    • 이더리움
    • 4,811,000
    • +4.5%
    • 비트코인 캐시
    • 699,500
    • +0.21%
    • 리플
    • 2,050
    • +6.33%
    • 솔라나
    • 334,700
    • -3.15%
    • 에이다
    • 1,387
    • +0.8%
    • 이오스
    • 1,131
    • -0.35%
    • 트론
    • 276
    • -3.16%
    • 스텔라루멘
    • 703
    • -3.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300
    • +0.8%
    • 체인링크
    • 24,740
    • +4.74%
    • 샌드박스
    • 1,000
    • +27.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