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제 8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카드/증권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가 SNS 지수, 고객 평가 등을 이용해 수립한 기준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활동이 가장 뛰어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매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BC카드는 △ 2015년 BC카드의 연중 마케팅 ‘빨간날엔 BC’와 연계한 차별화된 소셜마케팅 진행 △ Facebook, 블로그 등 SNS를 통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카드/증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BC카드 장홍식 상무는 “올해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찾아주신 고객들은 전년 대비 각각 167%, 2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BC카드 혜택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